주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membership
서브슬로건배너

교육서비스헌장 > membership > 교육서비스헌장

교육서비스 이행표준

민원을 맞이하는 자세

교직원 연수시 정문 및 강의실 입구에 안내 게시판을 설치하여 연수생이 원하는 강의실로 3분 이내에 입소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직원이 밝은 미소로 연수생을 맞이하며 연수생과 직원의 빠른 식별을 위해 공무원증을 패용 하겠습니다.
연수생의 쾌적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깨끗한 급식소 유지, 강의실 청소 및 주기적인 방역을 실시하겠습니다.
주차 담당요원을 지정, 배치하여 무료주차장 안내를 통한 주차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민원을 처리하는 자세

각종 연수 후 신속히 교육연수이수증을 송부하여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민원인 참여와 의견 제시 방법

본원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되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문서·전화·우편·팩스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성심껏 검토하여 3일 이내에 그 결과를 통보하여 드리겠습니다.

민원 만족도 조사와 결과 공표

각종 연수시 설문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다음 연수시 즉시 시정 조치하겠습니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잘못된 점들을 시정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으며 이에 관한 시정사항을 울산교육연수원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

민원인의 이해와 협조가 필요한 사항

불친절하였거나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면 바로 알려 주십시오. 최선을 다하여 시정토록 하고 발전의 계기로 삼겠습니다. 우리 연수원에서는 교직원 연수 업무에 만전을 기하여 행정서비스의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공직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잘한 점이 있으면 많은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인터넷 홈페이지 ( http://edu.ueti.or.kr ) => 지원센터 -> 질의응답
총 무 부 : 052 - 703 - 3331~6
교 수 부 : 052 - 703 - 3311~5
운 영 부 : 052 - 703 - 3321~2,3341~2
팩 스 : 052 - 703 - 3339
우 편 : (44058) 울산광역시 동구 등대로 110(일산동 907-2) 울산교육연수원
교육서비스헌장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저작권 정책